아시아
싱가포르 MNC 한국 지사 이직 후기
******26.03.084746
모두 안녕하세요! 졸업이 다가오는데 진로 결정이 너무 어려워서 익명으로 도움 청해 봐요. 전공이 국제경영인데 한국 취업 시장에서 어떻게 평가받는지 궁금해요. Waseda University 출신이면 가산이 있을까요? 학교 인지도만 믿어도 되는 건지...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조언 부탁드려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