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회계학 전공 한국 Big4 취업 가능한가요
******26.01.263435
안녕하세요! 한국 채용 시즌 한참 지났는데 마음만 급하고 잘 모르겠어서 처음 글 남겨봅니다. 경영학 직무가 한국에 많지 않은 것 같아 진로 폭이 좁아 보여요. 비슷한 경로 가신 분 계실까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