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홍콩대 졸업 후 금융권 취업 경험
******25.12.063537
오랜만에 글 남겨요. 9개월 인턴 마치고 한국 돌아갈지 현지 취업할지 결정해야 해서 머리가 복잡해요. 전공이 국제경영인데 한국 취업 시장에서 어떻게 평가받는지 궁금해요. Waseda University 출신이면 가산이 있을까요? 학교 인지도만 믿어도 되는 건지...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