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아니아
호주 농업 비자에서 정규직 전환 사례
******26.02.082134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University of Sydney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지 얼마 안 됐어요. 다들 어떻게 적응하셨나요. 전공이 호텔경영인데 한국 취업 시장에서 어떻게 평가받는지 궁금해요. University of Sydney 출신이면 가산이 있을까요? 학교 인지도만 믿어도 되는 건지...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조언 부탁드려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