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아니아
브리즈번 광산공학인데 한국에서 어떻게 봐줄까요
******26.05.042401
도저히 답이 안 나와서 이렇게 글 올려요.
University of Western Australia 광산공학 4학년인데 진로 결정이 너무 어려워요 ㅠㅠ
현지에서 1~2년 경력 쌓고 들어가는 게 나을지, 신입으로 빨리 들어가는 게 나을지 모르겠어요. 5년 후 차이가 얼마나 날까요.
동기들은 다 자리 잡았는데 저만 결정 못 한 느낌이라 더 초조해요.
어떻게 결정하셨는지 듣고 싶네요
호주 5년 갈아넣은 게 너무 허무해서 한국 결정을 못 짓고 있어요.
솔직히 자존감 바닥 치는 시기인 것 같네요.
주변에서 다들 다른 답을 줘서 오히려 더 혼란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