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회계학 전공 한국 Big4 취업 가능한가요
******26.03.074729
모두 안녕하세요! 해외에서 유학 중인데 한국 취업 준비 시작하면서 고민이 많아져서 글 남깁니다. 경제학 직무가 한국에 많지 않은 것 같아 진로 폭이 좁아 보여요. 비슷한 경로 가신 분 계실까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