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프랑스 그랑제콜 MBA 가치가 있을까요
******26.03.012123
다들 잘 지내시죠? 해외에서 유학 중인데 한국 취업 준비 시작하면서 고민이 많아져서 글 남깁니다. 전공이 화학공학인데 한국 취업 시장에서 어떻게 평가받는지 궁금해요. ETH Zurich 출신이면 가산이 있을까요? 학교 인지도만 믿어도 되는 건지...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조언 부탁드려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