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아니아
호주 회계사 자격증 한국 Big4 입사기
******25.11.161638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한국 채용 시즌 한참 지났는데 마음만 급하고 잘 모르겠어서 처음 글 남겨봅니다. 한국 대기업 자소서 1번이 정말 어려워요. 해외에서 쌓은 경험을 한국 톤으로 풀어내는 게 부자연스러워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조언 부탁드려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