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싱가포르 MNC 한국 지사 이직 후기
******25.11.3028114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Kyushu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까지 4년 보내고 곧 졸업이에요. 일본어문학 직무가 한국에 많지 않은 것 같아 진로 폭이 좁아 보여요. 비슷한 경로 가신 분 계실까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