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대만 유학 후 한국 반도체 기업 입사
******26.03.084592
오랜만에 글 남겨요. 한국 채용 시즌 한참 지났는데 마음만 급하고 잘 모르겠어서 처음 글 남겨봅니다. 졸업 후 1년 갭 두고 한국 들어갈까 하는데 갭이어가 자소서에 마이너스로 보일까봐 걱정이에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