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스페인 MBA 졸업 후 유럽 취업기
******25.10.192041
다들 잘 지내시죠? UCL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까지 4년 보내고 곧 졸업이에요. 졸업 후 1년 갭 두고 한국 들어갈까 하는데 갭이어가 자소서에 마이너스로 보일까봐 걱정이에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같은 길 걸어보신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