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캐나다 영주권자 한국 취업
******26.03.302583
다들 잘 지내시죠? 해외에서 유학 중인데 한국 취업 준비 시작하면서 고민이 많아져서 글 남깁니다. 일단 현지에서 1-2년 경력 쌓고 들어가는 게 나을지, 신입으로 빨리 들어가는 게 나을지 진짜 모르겠어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