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링
라인플러스 면접 분위기 알려주세요
******26.04.15301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한국 채용 시즌 한참 지났는데 마음만 급하고 잘 모르겠어서 처음 글 남겨봅니다. 해외대 학점 환산이 회사마다 다른가요? 라인플러스는 어떤 기준 쓰는지 아시는 분.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조언 부탁드려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