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일본 IT기업 비자 스폰서 잘 해주는 곳
******26.02.244552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Peking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까지 4년 보내고 곧 졸업이에요. 23개월 OPT/워킹비자 남았는데 그 기간을 한국 채용 시즌에 쓸지, 현지에서 더 경험 쌓을지 고민입니다.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같은 길 걸어보신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