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캐나다 워크퍼밋 취득 과정 공유합니다
******25.10.05800
안녕하세요. 처음 글 남겨봅니다. 한국 채용 시즌 한참 지났는데 마음만 급하고 잘 모르겠어서 처음 글 남겨봅니다. 한국 돌아가서 어디 살지부터 고민이에요. 본가는 지방이고 대기업 가려면 서울에서 자취해야 할 것 같은데.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다들 화이팅하세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