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University of Washington 졸업이면 한국 자소서 무조건 통과되나요?
******26.05.0918006
한 마디라도 의견 듣고 싶어서 글 올려봐요. 답답하네요.
미국 5년 살다가 한국 들어가는 결정 직전인데 맞는 선택인지 잘 모르겠어요.
뉴욕에서 16개월 인턴 했는데 한국 자소서에 어떻게 풀어내야 할까요? 영어로 쓴 deliverable을 한국 톤으로 옮기려니까 너무 어색하더라고요 ㅠ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할 것 같아요.
어떻게 결정하셨는지 듣고 싶네요
한국에 친척이나 지인이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동기들은 다 자리 잡았는데 저만 결정 못 한 느낌이라 더 초조해요.
환율 1400원 기준이면 현지 연봉이 한국 가면 반토막 느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