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홍콩대 졸업 후 금융권 취업 경험
******25.12.164262
안녕하세요! Waseda University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지 얼마 안 됐어요. 다들 어떻게 적응하셨나요. GPA 3.8/4.0인데 한국 회사 환산하면 4.5점 만점 기준 어떻게 계산되는지 정확히 아시는 분...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조언 부탁드려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