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뉴욕 금융권 인턴 후 한국 증권사 입사 후기
******26.03.16770
다들 잘 지내시죠? 3개월 인턴 마치고 한국 돌아갈지 현지 취업할지 결정해야 해서 머리가 복잡해요. 졸업 후 1년 갭 두고 한국 들어갈까 하는데 갭이어가 자소서에 마이너스로 보일까봐 걱정이에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