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싱가포르 MNC 한국 지사 이직 후기
******25.10.2914515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해외에서 유학 중인데 한국 취업 준비 시작하면서 고민이 많아져서 글 남깁니다. 졸업 후 1년 갭 두고 한국 들어갈까 하는데 갭이어가 자소서에 마이너스로 보일까봐 걱정이에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조언 부탁드려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