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H1B 비자 없이 한국 귀국 취업한 경험
******26.03.231975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한국 채용 시즌 한참 지났는데 마음만 급하고 잘 모르겠어서 처음 글 남겨봅니다. 영어 자격증 (토플 105 / IELTS 7.5) 가지고 있는데 한국 대기업이 별도로 OPIc/TOEIC 요구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같은 길 걸어보신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