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영국 워킹비자로 런던 취업한 경험
******26.02.131319
오랜만에 글 남겨요. UCL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까지 4년 보내고 곧 졸업이에요. 한국 대기업 인턴 -> 정규 전환 비율이 어느 정도인지 궁금해요. 외국 학교 출신 케이스로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같은 길 걸어보신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