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공대 졸업 후 삼성전자 입사 후기
******26.02.2115012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Stanford Stanford University 2026년 졸업 예정인 샌프란시스코이에요. 전공은 컴퓨터공학 입니다. 일단 현지에서 1-2년 경력 쌓고 들어가는 게 나을지, 신입으로 빨리 들어가는 게 나을지 진짜 모르겠어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