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MBA 졸업 후 진로 고민
******26.03.033461
안녕하세요! 해외에서 유학 중인데 한국 취업 준비 시작하면서 고민이 많아져서 글 남깁니다. 한국 돌아가서 어디 살지부터 고민이에요. 본가는 지방이고 대기업 가려면 서울에서 자취해야 할 것 같은데.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같은 길 걸어보신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