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프랑스 그랑제콜 MBA 가치가 있을까요
******25.09.2638313
안녕하세요. 처음 글 남겨봅니다. 한국 채용 시즌 한참 지났는데 마음만 급하고 잘 모르겠어서 처음 글 남겨봅니다. 해외 현지 취업 vs 귀국 사이에서 너무 흔들려요. 친구들도 다 갈리는 분위기라.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