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아니아
뉴질랜드 대학 졸업 후 현지 vs 한국
******25.10.0449913
모두 안녕하세요! 한국 채용 시즌 한참 지났는데 마음만 급하고 잘 모르겠어서 처음 글 남겨봅니다. 호텔경영 직무가 한국에 많지 않은 것 같아 진로 폭이 좁아 보여요. 비슷한 경로 가신 분 계실까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