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캐나다 밴쿠버 IT 취업 시장 현황
******26.03.1917211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한국 채용 시즌 한참 지났는데 마음만 급하고 잘 모르겠어서 처음 글 남겨봅니다. 컴퓨터공학 직무가 한국에 많지 않은 것 같아 진로 폭이 좁아 보여요. 비슷한 경로 가신 분 계실까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