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대학 GPA 환산 방법 아시는 분
******25.10.262324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UCLA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지 얼마 안 됐어요. 다들 어떻게 적응하셨나요. 일단 현지에서 1-2년 경력 쌓고 들어가는 게 나을지, 신입으로 빨리 들어가는 게 나을지 진짜 모르겠어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다들 화이팅하세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