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유학파 자소서 어떻게 쓰시나요
******25.11.143195
다들 잘 지내시죠? 졸업이 다가오는데 진로 결정이 너무 어려워서 익명으로 도움 청해 봐요. 졸업 후 1년 갭 두고 한국 들어갈까 하는데 갭이어가 자소서에 마이너스로 보일까봐 걱정이에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