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영국 석사 1년 과정 취업에 불리한가요
******25.11.1833613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졸업이 다가오는데 진로 결정이 너무 어려워서 익명으로 도움 청해 봐요. 일단 현지에서 1-2년 경력 쌓고 들어가는 게 나을지, 신입으로 빨리 들어가는 게 나을지 진짜 모르겠어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