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필리핀 어학연수 후 취업 연계 경험
******26.02.282290
안녕하세요! 한국 채용 시즌 한참 지났는데 마음만 급하고 잘 모르겠어서 처음 글 남겨봅니다. 한국 돌아가서 어디 살지부터 고민이에요. 본가는 지방이고 대기업 가려면 서울에서 자취해야 할 것 같은데.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