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Stanford University 졸업 후 한국 취업 후기
******25.11.2633710
다들 잘 지내시죠? 7개월 인턴 마치고 한국 돌아갈지 현지 취업할지 결정해야 해서 머리가 복잡해요. 컴퓨터공학 직무가 한국에 많지 않은 것 같아 진로 폭이 좁아 보여요. 비슷한 경로 가신 분 계실까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