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경영학 전공 한국 대기업 지원 후기
******25.11.141870
안녕하세요! 해외에서 유학 중인데 한국 취업 준비 시작하면서 고민이 많아져서 글 남깁니다. GPA 3.8/4.0인데 한국 회사 환산하면 4.5점 만점 기준 어떻게 계산되는지 정확히 아시는 분...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조언 부탁드려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