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중국어 HSK 6급 취업 활용법
******25.11.082409
안녕하세요. 처음 글 남겨봅니다. 5개월 인턴 마치고 한국 돌아갈지 현지 취업할지 결정해야 해서 머리가 복잡해요. 영어 자격증 (토플 105 / IELTS 7.5) 가지고 있는데 한국 대기업이 별도로 OPIc/TOEIC 요구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