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영국 러셀그룹 한국 취업
******26.04.0215011
오랜만에 글 남겨요. University of Amsterdam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지 얼마 안 됐어요. 다들 어떻게 적응하셨나요. 전공이 국제경영인데 한국 취업 시장에서 어떻게 평가받는지 궁금해요. University of Amsterdam 출신이면 가산이 있을까요? 학교 인지도만 믿어도 되는 건지...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조언 부탁드려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