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아니아
뉴질랜드 영주권 취득 후 한국 귀국 고민
******26.03.104970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University of Queensland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지 얼마 안 됐어요. 다들 어떻게 적응하셨나요.
전공이 환경공학인데 한국 취업 시장에서 어떻게 평가받는지 궁금해요. University of Queensland 출신이면 가산이 있을까요? 학교 인지도만 믿어도 되는 건지...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