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태국 인턴 경험이 이력서에 도움될까
******25.10.30681
안녕하세요. 처음 글 남겨봅니다. 졸업이 다가오는데 진로 결정이 너무 어려워서 익명으로 도움 청해 봐요. 한국 돌아가서 어디 살지부터 고민이에요. 본가는 지방이고 대기업 가려면 서울에서 자취해야 할 것 같은데.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