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베트남 현지 법인 근무 경험 공유
******26.03.122316
안녕하세요. 처음 글 남겨봅니다. Waseda Waseda University 2025년 졸업 예정인 도쿄생활자이에요. 전공은 국제경영 입니다. 전공이 국제경영인데 한국 취업 시장에서 어떻게 평가받는지 궁금해요. Waseda University 출신이면 가산이 있을까요? 학교 인지도만 믿어도 되는 건지...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