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보스턴 바이오텍 인턴 경험담
******25.10.0721312
오랜만에 글 남겨요.
Stanford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까지 4년 보내고 곧 졸업이에요.
전공이 컴퓨터공학인데 한국 취업 시장에서 어떻게 평가받는지 궁금해요. Stanford University 출신이면 가산이 있을까요? 학교 인지도만 믿어도 되는 건지...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다들 화이팅하세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