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유학파 자소서 어떻게 쓰시나요
******26.01.03453
안녕하세요! Stanford University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지 얼마 안 됐어요. 다들 어떻게 적응하셨나요. 한국 돌아가서 어디 살지부터 고민이에요. 본가는 지방이고 대기업 가려면 서울에서 자취해야 할 것 같은데.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같은 길 걸어보신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