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북유럽 대학 후 현지 정착
******26.04.04912
다들 잘 지내시죠? 해외에서 유학 중인데 한국 취업 준비 시작하면서 고민이 많아져서 글 남깁니다. 지난 학기에 ETH에서 인턴십 했는데, 한국 대기업이 해외 인턴 경험을 어떻게 평가하나요? 자소서에 어떻게 풀어내야 할지 막막해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조언 부탁드려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