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캘리포니아 테크기업 레이오프 후 한국행
******26.03.104893
모두 안녕하세요! 해외에서 유학 중인데 한국 취업 준비 시작하면서 고민이 많아져서 글 남깁니다. 지난 학기에 MIT에서 인턴십 했는데, 한국 대기업이 해외 인턴 경험을 어떻게 평가하나요? 자소서에 어떻게 풀어내야 할지 막막해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다들 화이팅하세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