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뉴욕 금융권 인턴 후 한국 증권사 입사 후기
******25.10.079715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MIT MIT 2026년 졸업 예정인 보스턴공대생이에요. 전공은 컴퓨터공학 입니다. 한국 돌아가서 어디 살지부터 고민이에요. 본가는 지방이고 대기업 가려면 서울에서 자취해야 할 것 같은데.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