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중국어 HSK 6급 취업 활용법
******26.03.01339
오랜만에 글 남겨요. 22개월 인턴 마치고 한국 돌아갈지 현지 취업할지 결정해야 해서 머리가 복잡해요. 한국 돌아가서 어디 살지부터 고민이에요. 본가는 지방이고 대기업 가려면 서울에서 자취해야 할 것 같은데.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