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대만 유학 후 한국 반도체 기업 입사
******26.02.274789
안녕하세요. 처음 글 남겨봅니다. 해외에서 유학 중인데 한국 취업 준비 시작하면서 고민이 많아져서 글 남깁니다. 한국 대기업 자소서 1번이 정말 어려워요. 해외에서 쌓은 경험을 한국 톤으로 풀어내는 게 부자연스러워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