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이탈리아 디자인 전공 한국 취업 후기
******25.09.262869
안녕하세요. 처음 글 남겨봅니다. 졸업이 다가오는데 진로 결정이 너무 어려워서 익명으로 도움 청해 봐요. 일단 현지에서 1-2년 경력 쌓고 들어가는 게 나을지, 신입으로 빨리 들어가는 게 나을지 진짜 모르겠어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조언 부탁드려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