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프랑스 인턴 자리 어떻게 잡으셨는지 좀 알려주세요
******26.05.141254
비슷한 케이스 분 계실 것 같아서 적어봐요.
UCL 경제학 4학년인데 진로 결정이 너무 어려워요 ㅠㅠ
비슷한 결정 하신 5년차 선배들이 지금 어떻게 됐는지 궁금해요. 한앤컴퍼니 / MBK / 베어링 점프하신 분 후기 들려주세요.
솔직히 자존감 바닥 치는 시기인 것 같네요.
부모님께도 꺼내기 어려운 얘기라 익명으로 풀어봐요.
결정하신 분들 지금 후회 0% 이신지 궁금하네요.
결혼 시장이랑 부모님 노후, 직장 선택을 한꺼번에 따지려니 머리가 터질 것 같아요.
주변에서 다들 다른 답을 줘서 오히려 더 혼란스러워요
같은 학교나 지역 선배 후기가 진짜 큰 도움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