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유학파 자소서 어떻게 쓰시나요
******25.11.2431014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8개월 인턴 마치고 한국 돌아갈지 현지 취업할지 결정해야 해서 머리가 복잡해요. 3개월 OPT/워킹비자 남았는데 그 기간을 한국 채용 시즌에 쓸지, 현지에서 더 경험 쌓을지 고민입니다.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