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싱가포르 스타트업 취업 후기
******26.02.094153
안녕하세요! 24개월 인턴 마치고 한국 돌아갈지 현지 취업할지 결정해야 해서 머리가 복잡해요. 일단 현지에서 1-2년 경력 쌓고 들어가는 게 나을지, 신입으로 빨리 들어가는 게 나을지 진짜 모르겠어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