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ESADE 졸업 후 한국 CJ제일제당 면접 후기 가감 없이 풀어요
******26.05.091249
비슷한 케이스 분 계실 것 같아서 적어봐요.
영국 22개월차 직장 다니는데 한국 친구들이랑 비교돼서 우울해지네요..
결혼 / 가족 / 비자 스트레스 다 따지면 한국이 답 같은데, 영국 5년 갈아넣은 게 너무 허무해서 못 정하겠어요. 비슷한 결정 하신 분 후기 들려주세요.
솔직히 자존감 바닥 치는 시기인 것 같네요.
비슷한 케이스 거치신 분 후기 들려주세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하네요.
부모님께도 꺼내기 어려운 얘기라 익명으로 풀어봐요.
학교 커리어 센터가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더라고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