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스페인 MBA 졸업 후 유럽 취업기
******26.03.1262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UCL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지 얼마 안 됐어요. 다들 어떻게 적응하셨나요. GPA 3.8/4.0인데 한국 회사 환산하면 4.5점 만점 기준 어떻게 계산되는지 정확히 아시는 분...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